‘내그녀’ 크리스탈 금발 변신, 안재현과 “좀 놀아본 커플 느낌” 화보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수정 2014-09-18 16:21
입력 2014-09-18 00:00

크리스탈, 비가 아닌 안재현과 커플 화보 촬영

이미지 확대
‘내그녀’ 크리스탈, 안재현과 ‘케미폭발’ 러블리 화보 공개
‘내그녀’ 크리스탈, 안재현과 ‘케미폭발’ 러블리 화보 공개 사진제공=푸마(PUMA)
이미지 확대
‘내그녀’ 크리스탈, 안재현과 ‘케미폭발’ 러블리 화보 공개
‘내그녀’ 크리스탈, 안재현과 ‘케미폭발’ 러블리 화보 공개 사진제공=푸마(PUMA)
최근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주인공으로 컴백한 에프엑스(fx) 크리스탈과 안재현의 달달한 커플 화보가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푸마(PUMA)의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인 크리스탈과 안재현은 F/W 시즌을 맞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커플 화보에서 멋진 포즈를 취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스웻셔츠, 집엎 점퍼, BWGH와 소피아 창과, 미하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푸마의 트렌디한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트리노믹 XT 1과 디스크를 신고 커플룩을 완성한 뒤 자전거를 사이에 두고 다정한 커플 포즈를 연출해 실제 연인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비(정지훈)의 상대역이자 가수 지망생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만큼 연예계의 소문난 패셔니스타인 크리스탈의 패션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과 안재현의 커플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과 안재현 진짜 커플 같다. 간지 커플, “두 사람 커플룩 짱!!! 나도 오빠랑 사러 가야지” 등 스타일 좋은 두 사람의 화보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사진제공=푸마(PUMA)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