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
수정 2013-04-26 00:00
입력 2013-04-26 00:00
/
13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김서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이혜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심이영이 관중과 악수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정우성과 류승완 감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가수 겸 배우 이준이 관중과 악수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이영하가 관중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임성민 부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집행위원장(오른쪽)과 배우 서갑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임권택 감독(왼쪽)과 민병록 평론가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가수 겸 배우 소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강예빈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배우 안성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강예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독립·예술영화의 축제’인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가 25일 오후 전북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막한 가운데 개막식 사회를 맡은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강예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