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정숙 여사, ‘태권 소녀로 변신’
김태이 기자
수정 2017-11-09 16:24
입력 2017-11-09 16:24
/
11
-
김정숙 여사, ’태권 소녀로 변신’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태권도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손에 이마를 대며 인사하는 인니 학생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 학생이 김 여사의 손을 잡고 이마에 대며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이슬람학교 태권도단의 시범 보며 박수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 학생들의 태권도 시범을 보며 박수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태권도 띠 매어주며’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한 학생의 태권도복 띠를 매어주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이슬람학교 태권도단과 ’함께 태권도’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태권도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태권도는 이렇게’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태권도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이슬람학교 태권도단과 ’손 하트’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손 하트를 그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이슬람학교 태권도단과 ’손 하트’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손 하트를 그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이슬람학교 태권도단 방문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한 뒤 나오며 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손에 이마를 대며 인사하는 인니 학생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 학생이 김 여사의 손을 두 손으로 잡고 이마에 대며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정숙 여사, ’두 손 모아’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우미 와히다 빈띠 압둘 라흐만 학교 이사장과 두 손 모아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9일 오전(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보고르시 알 아쉬리야 누룰 이만 이슬람 기숙학교 내 태권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태권도를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