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아이스크림… 집콕·폭염에 매출 20% 껑충

  •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공유하기
  • 댓글
    0
도준석 기자
도준석 기자
수정 2021-07-21 01:46
입력 2021-07-20 20:46
이미지 확대
‘나이스’ 아이스크림… 집콕·폭염에 매출 20% 껑충
‘나이스’ 아이스크림… 집콕·폭염에 매출 20% 껑충 최근 코로나19 4차 재확산으로 인한 ‘집콕’과 폭염이 이어지면서 빙과업계가 반짝 호황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20일 서울의 한 마트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있다. 지난 1~16일 롯데제과와 빙그레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최근 코로나19 4차 재확산으로 인한 ‘집콕’과 폭염이 이어지면서 빙과업계가 반짝 호황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20일 서울의 한 마트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있다. 지난 1~16일 롯데제과와 빙그레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21-07-21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