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억 빚 청산 이상민, 12세 연하 소개팅女와 번호교환

업데이트 2023-03-27 11:41
입력 2023-03-27 11:41
이미지 확대
SBS ‘미운 우리 새끼’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이상민이 생애 첫 소개팅을 했다.

26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김준호와 김민경의 주선으로 소개팅에 나섰다.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았던 이상민은 소개팅이 실제 상황으로 전개되자 평소와 달리 잔뜩 긴장한 모습이었다. 미모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물만 마시면서 어쩔 줄 몰랐다.

소개팅녀는 ‘85년생 소띠이며, 제약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이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이상민은 자신도 소띠라며 띠동갑임을 밝혔다.

이상민이 “주변에서 저랑 소개팅 하는 거 말리지 않았냐”고 묻자 소개팅녀는 “말리지 않더라”며 “부모님도 잘 하고 오라고 말씀하셨다”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제 상황이 드러나 있어서 말릴 것 같은데, 좋은 부모님을 두셨다”고 말했다. 그러자 소개팅녀는 “모두 사람들이 사연이 있으니 너무 그렇게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이상민은 “끝날 것 같지 않았던 빚은 올해 연말에 끝날 것 같다. 그리고 저작권 협회에는 압류가 걸려 있다. 늦으면 내년 초에 다 정리가 된다. 작사 100곡 정도에 작곡이 80곡 정도 된다. 제가 죽어도 사후 70년까지 상속이 된다”며 재정 상태를 공개했다.

이어 소개팅녀의 발 사이즈를 묻다가 “전 여친도 250mm였다”고 말하자 스튜디오에서는 “굳이 왜 저런 말을 하냐”며 안타까워했다.

이상민이 유독 말을 잇지 못하고 답답해하자 소개팅녀는 “안쓰러움이 느껴졌다. 충분히 멋있고 좋은 분이신데, 그 삶에서 스스로를 억누르는 행동이 안타깝다”, “이제 그러지 않아도 돼요”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이상민은 뭉클해하며 “감사하다”고 말해 모두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장면은 이날 17.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후 이상민은 그녀의 집까지 바래다 주면서 전화번호를 알려줘 다음을 기약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