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 이어 프랑스 파리에 한류 열풍을 몰고온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를 사진으로 만난다.
이미지 확대
슈퍼주니어
15일 ㈜다날에 따르면 슈퍼주니어 최초의 ‘콘서트북’인 ‘슈퍼주니어 슈퍼 쇼3 콘서트 북’이 출간되는 것. 지난해 8월 진행된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슈퍼 쇼3’의 서울 공연 현장을 담은 콘서트 화보집이다.
‘슈퍼쇼3’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펼쳐진 슈퍼주니어의 3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쏘리쏘리’.‘돈돈’ 등 남성미 넘치는 무대는 물론.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고백’ 등 다양한 노래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슈퍼주니어 슈퍼 쇼3 콘서트북’에는 멤버들의 공연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콘서트 현장 사진을 비롯해 대기실 장면 등 다양한 미공개 사진이 담겼다. 멤버들의 에필로그 문구 및 친필 사인이 들어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사진 엽서 14장을 선사한다.
‘슈퍼주니어 슈퍼 쇼3 콘서트북’은 16일부터 30일까지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리스뮤직. 애플뮤직 등에서 예약판매된다. 가격은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