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채정안 가슴에 노란리본 ‘눈길’
수정 2014-04-29 17:42
입력 2014-04-29 00:00
/
11
-
배우 박민영(왼쪽), 채정안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박민영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채정안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김명민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김상중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진이한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주연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박민영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옷매무새를 고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김명민(왼쪽), 박민영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김명민(왼쪽), 채정안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배우 박민영이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과천선’ 제작발표회에서 노란 리본으로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