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봄… 사랑하기 좋은 날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4-07 16:04
입력 2017-04-07 16:04
/
15
-
사랑하기 좋은 날7일 오후 봄꽃 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벚꽃길에 한 커플이 봄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과 동심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7일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벚꽃길을 걷고 있다.
연합뉴스 -
겉옷 벗어던지고완연한 봄 날씨를 보인 7일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겉옷을 벗어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연합뉴스 -
비단처럼 펼쳐진 진달래 그리고 봄바다7일 오후 경남 거제시 대금산에 진달래꽃이 활짝 펴 온 산이 붉은 비단을 두른 듯 하다. 대금산은 산책하듯 산행을 즐길 수 있으며 정상에 오르면 멀리 대마도가 보인다.
연합뉴스 -
벚꽃 활짝 핀 삼척의 봄7일 강원 삼척시 도심 곳곳에 벚꽃이 활짝 폈다.
연합뉴스 -
사랑하기 좋은 날7일 오후 봄꽃 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벚꽃길에 한 커플이 봄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 아래 솜사탕 사랑전국이 대체로 맑은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강원 강릉 남산공원에서 한 연인이 솜사탕을 먹여주고 있다.
연합뉴스 -
봄이 오는 덕수궁7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덕수궁 석조전 분수대 앞에서 열린 ’덕수궁 정오 음악회’에서 외국인 관광객이 음악을 들으며 벚꽃을 감상하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과 함께전국이 대체로 맑은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강원 강릉 남산공원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벚꽃을 배경으로 기념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도, 미소도, 활짝7일 오후 봄꽃 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벚꽃길을 찾은 인도네시아 관광객들이 꽃 구경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 속으로전국이 대체로 맑은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강원 강릉 남산공원에서 한 커플이 벚꽃을 감상하며 산책하고 있다.
연합뉴스 -
팝콘 같은 벚꽃전국이 대체로 맑은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강원 강릉 남산공원에서 한 시민이 벚꽃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
현충원에 찾아온 봄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유공자 제3묘역 앞에 7일 오후 수양벚꽃이 꽃이 핀 가지를 드리우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 반 사람 반전국이 대체로 맑은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오후 강원 강릉 남산공원에서 시민들이 벚꽃을 감상하며 산책하고 있다.
연합뉴스 -
벚꽃 만개서울 낮 최고기온이 22도를 기록하는 등 올봄 들어 가장 따뜻한 날씨를 보인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봄을 만끽하고 있다.
연합뉴스
7일 오후 봄꽃 축제가 한창인 여의도 벚꽃길에 한 커플이 봄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