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설 맞아 가족사진 찍는 북한 주민들
김태이 기자
수정 2021-02-13 09:22
입력 2021-02-13 09:22
/
5
-
설 맞아 가족사진 찍는 북한 주민들…신의주시 설 맞이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은 각지 모습을 전하며 “온 나라 인민이 새로운 희망과 포부, 크나큰 신심을 안고 설 명절을 뜻깊게 맞이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신의주시 편의봉사관리소의 모습.
뉴스1 -
북한도 설 명절 맞아 ‘들썩’…노동신문, 각지 풍경 보도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은 각지 모습을 전하며 “온 나라 인민이 새로운 희망과 포부, 크나큰 신심을 안고 설 명절을 뜻깊게 맞이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평양강계면옥에서 설 맞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
뉴스1 -
설 맞이 놀이하는 北 김정숙 평양제사공장 근로자들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은 각지 모습을 전하며 “온 나라 인민이 새로운 희망과 포부, 크나큰 신심을 안고 설 명절을 뜻깊게 맞이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김정숙 평양제사공장의 모습.
뉴스1 -
북한도 ‘설 맞이’…노동신문, 각지 풍경 보도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은 각지 모습을 전하며 “온 나라 인민이 새로운 희망과 포부, 크나큰 신심을 안고 설 명절을 뜻깊게 맞이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평양 미래과학자거리 야경.
뉴스1 -
北 근로자들, 설 명절 맞아 김일성·김정일 동상에 ‘꽃바구니’ 진정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아 김일성 주석과 김정일 국방위원장 동상에 근로자들과 군인들이 꽃바구니를 진정했다고 보도했다.
뉴스1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3일 설 명절을 맞은 각지 모습을 전하며 “온 나라 인민이 새로운 희망과 포부, 크나큰 신심을 안고 설 명절을 뜻깊게 맞이했다”고 전했다. 사진은 신의주시 편의봉사관리소의 모습.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