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허리 통증’…편안한 신발 착용 박근혜 전 대통령
강경민 기자
수정 2017-08-31 10:12
입력 2017-08-31 10:12
/
5
-
편안한 신발 착용한 박근혜 전 대통령허리 통증으로 전날 병원 치료를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31일 오전 국정농단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고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도착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왼쪽은 지난 25일 모습.
연합뉴스 -
편안한 신발 신은 박근혜 전 대통령허리 통증으로 전날 병원 치료를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31일 오전 국정농단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도착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환자복은 벗고 편한 신발 신고허리 통증으로 전날 병원 치료를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31일 오전 국정농단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도착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굳은 표정 박근혜 전 대통령허리 통증으로 전날 병원 치료를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31일 오전 국정농단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도착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법정 향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허리 통증으로 전날 병원 치료를 받은 박근혜 전 대통령이 31일 오전 국정농단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도착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