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 분향하는 김한길 대표
수정 2013-05-10 14:52
입력 2013-05-10 00:00
최병길 기자 = 김한길 민주당 대표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 분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5
-
김한길 민주당 대표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 분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한길 민주당 대표 등 지도부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한길 민주당 대표 등 지도부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한길 민주당 대표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서 방명록을 쓰고 코끝이 찡한 듯한 표정으로 돌아서고 있다.김 대표는 방명록에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고, 땀흘린 만큼 잘사는 세상! 노무현 대통령님을 다시 기리며… ‘라고 적었다.
연합뉴스 -
김한길 민주당 대표가 10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있는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서 방명록을 쓰고 있다.김 대표는 방명록에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고, 땀흘린 만큼 잘사는 세상! 노무현 대통령님을 다시 기리며… ‘라고 적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