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北 강원도 발전소 건설장에서 ‘화선식 선전’
강경민 기자
수정 2021-03-20 09:56
입력 2021-03-20 09:56
/
4
-
북한 강원도 발전소 건설장에서 ‘화선식 선전’ 진행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일 중소 발전소에 해당하는 ‘군민발전소’ 건설이 진행 중인 강원도를 조명했다. 신문은 강원도 당 위원회에서 올해 4개의 군민발전소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도 안의 일꾼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조직정치 사업을 짜고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뉴스1 -
노동신문, ‘군민발전소’ 건설 중인 강원도 성과 조명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일 중소 발전소에 해당하는 ‘군민발전소’ 건설이 진행 중인 강원도를 조명했다. 신문은 강원도가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자력자강의 창조물을 보란듯이 일떠세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강원도에 중소 발전소 건설…“올해 4개 건설이 목표”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일 중소 발전소에 해당하는 ‘군민발전소’ 건설이 진행 중인 강원도를 조명했다. 신문은 강원도가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자력자강의 창조물을 보란듯이 일떠세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중소 발전소 건설 박차 가하는 강원도 조명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일 중소 발전소에 해당하는 ‘군민발전소’ 건설이 진행 중인 강원도를 조명했다. 신문은 강원도가 “굴함없는 공격정신으로 자력자강의 창조물을 보란듯이 일떠세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양 노동신문=뉴스1
평양 노동신문=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