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종주, 통일부 52년 만에 첫 여성 대변인
신성은 기자
수정 2021-02-08 16:31
입력 2021-02-08 16:28
/
4
-
이종주 신임 통일부 대변인이 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취임 후 첫 브리핑을 하고 있다. 이 신임 대변인은 1969년 통일부 창설 이후, 52년 만에 최초로 여성 대변인으로 발탁됐다. 2021.2.8
연합뉴스 -
이종주 신임 통일부 대변인이 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취임 후 첫 브리핑을 하고 있다. 이 신임 대변인은 1969년 통일부 창설 이후, 52년 만에 최초로 여성 대변인으로 발탁됐다. 2021.2.8
연합뉴스 -
이종주 신임 통일부 대변인이 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취임 후 첫 브리핑을 하고 있다. 이 신임 대변인은 1969년 통일부 창설 이후, 52년 만에 최초로 여성 대변인으로 발탁되었다. 2021.2.8
연합뉴스 -
이종주 신임 통일부 대변인이 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취임 후 첫 브리핑을 하고 있다. 이 신임 대변인은 1969년 통일부 창설 이후, 52년 만에 최초로 여성 대변인으로 발탁됐다. 2021.2.8
연합뉴스
이 신임 대변인은 1969년 통일부 창설 이후, 52년 만에 최초로 여성 대변인으로 발탁됐다. 2021.2.8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THE NEXT : AI 운명 알고리즘 지금, 당신의 운명을 확인하세요 [운세 확인하기]](https://imgmo.seoul.co.kr/img/n24/banner/ban_ai_fortune_v2.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