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목이 타네’ 국감 출석한 강경화 장관
신성은 기자
수정 2020-10-07 10:51
입력 2020-10-07 10:50
김명국 선임기자 daunso@seoul.co.kr
김명국 선임기자 daunso@seoul.co.kr
/
4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 열린 외교부에 대한 국정감사에 출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2020. 10. 7
김명국 선임기자 daunso@seoul.co.kr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7일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의에 외교부에 대한 국정감사에 출석하고 있다. 2020. 10. 7
김명국 선임기자 daunso@seoul.co.kr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 열린 외교부에 대한 국정감사에 출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2020.10.07
뉴스1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 열린 외교부에 대한 국정감사에 출석하고 있다. 2020.10.07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THE NEXT : AI 운명 알고리즘 지금, 당신의 운명을 확인하세요 [운세 확인하기]](https://imgmo.seoul.co.kr/img/n24/banner/ban_ai_fortune_v2.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