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하기비스’ 홍수에 잠긴 신칸센 차량기지
김태이 기자
수정 2019-10-14 15:07
입력 2019-10-14 15:07
/
6
-
‘하기비스’ 홍수에 잠긴 신칸센 차량기지강력한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으로 13일 일본 나가노(長野) 현 나가노 시 소재 고속철도 신칸센(新幹線) 차량기지 내 열차들이 홍수에 잠긴 모습.
나가노 AFP/지지 연합뉴스 -
노인요양시설에서 구조활동 하는 소방대13일(현지시간) 오후 일본 사이타마(埼玉)현 소재 노인요양시설 가와고에 킹스 가든이 침수로 고립된 가운데 소방 당국자 등이 배를 타고 이 시설에 접근해 구조 활동을 벌이고 있다. 2019.10.14
사이타마 교도 연합뉴스 -
물에 잠긴 가와고에 킹스 가든13일(현지시간) 오후 일본 사이타마(埼玉)현 소재 노인요양시설인 사이타마 킹스 가든 건물이 범람한 강물에 잠겨 있다. 2019.10.14
연합뉴스 -
고립 주민 구조하는 일본 소방대원들태풍 ‘하기비스’가 강타한 일본 사이타마 현 가와고에에서 13일 고무보트를 탄 소방대원들이 고립된 주민들을 구조하고 있다.
가와고에 AFP/지지통신 연합뉴스 -
식료품 들고 침수지역 지나는 日 봉사자태풍 ‘하기비스’가 강타한 일본 미야기현 시바타에서 13일 한 남성이 침수로 고립된 주민들에게 제공할 식료품을 들고 홍수 지역을 지나고 있다.
시바타 AFP 연합뉴스 -
태풍 ‘하기비스’에 물바다된 日 나가노 일대태풍 ‘하기비스’가 몰고 온 폭우 속에 13일 일본 나가노현 나가노시에서 지쿠마강(江)의 무너진 둑 주위 주거지가 온통 물바다로 변해 있다.
하기비스가 전날 저녁 일본 열도에 상륙, 중부와 동부지방을 강타한 가운데 이날 밤 현재 30명이 목숨을 잃고 15명이 실종된 것으로 파악됐다.
나가노 로이터/교도 연합뉴스
강력한 태풍 ‘하기비스’의 영향으로 13일 일본 나가노(長野) 현 나가노 시 소재 고속철도 신칸센(新幹線) 차량기지 내 열차들이 홍수에 잠긴 모습.
나가노 AFP/지지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