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만찬장에서 인사하는 김정은-쑹타오
김태이 기자
수정 2018-04-18 17:13
입력 2018-04-18 17:13
/
7
-
만찬장에서 인사하는 김정은-쑹타오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이 인솔하는 중국예술단을 위한 만찬을 마련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정은과 쑹타오가 인사하는 모습.
연합뉴스 -
악수하는 김정은-쑹타오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중국예술단을 인솔하고 방북한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과 만나 담화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정은과 쑹타오가 악수하는 모습.
연합뉴스 -
김정은, 중국 예술인 초청 만찬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이 인솔하는 중국예술단을 위한 만찬을 마련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연합뉴스 -
면담하는 김정은과 쑹타오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중국예술단을 인솔하고 방북한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과 만나 담화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정은과 쑹타오가 면담하는 모습.
연합뉴스 -
쑹타오와 면담하는 김정은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중국예술단을 인솔하고 방북한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과 만나 담화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정은과 쑹타오가 면담하는 모습.
연합뉴스 -
김정은·리설주, 쑹타오 일행 위해 또다시 만찬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부인 리설주가 17일 방북한 쑹타오(宋濤) 중국공산당 대외연락부장과 중국 예술인들, 리진쥔(李進軍) 북한 주재 중국대사 등을 위해 만찬을 마련했다고 노동신문이 18일 보도했다. 위의 사진은 만찬장 내부 모습. 아래 사진은 만찬이 끝나고 쑹 부장과 중국 예술인들을 배웅하는 김 위원장의 모습.
연합뉴스 -
김정은·리설주, 쑹타오 일행 위해 또다시 만찬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부인 리설주가 17일 방북한 쑹타오(宋濤) 중국공산당 대외연락부장과 중국 예술인들, 리진쥔(李進軍) 북한 주재 중국대사 등을 위해 만찬을 마련했다고 노동신문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만찬에 앞서 중국 손님들과 인사를 나누는 김 위원장의 모습.
연합뉴스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지난 17일 쑹타오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장이 인솔하는 중국예술단을 위한 만찬을 마련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 사진은 김정은과 쑹타오가 인사하는 모습.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