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송중기, 팔에 찬 것은

이기철 기자
수정 2017-06-15 16:46
입력 2017-06-15 16:46
연합뉴스
소지섭, 송중기, 황정민은 가슴에 위안부 후원 뱃지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는 군함도 팔찌도 착용하고 있었다.
/
12
-
위안부 뱃지한 ’군함도’ 주역들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황정민(왼쪽부터), 김수안, 소지섭, 이정현, 송중기가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외모 만큼 빛나는 뱃지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소지섭, 이정현, 송중기가 위안부 뱃지를 착용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송중기 ’미소년 자태’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송중기가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훈훈한 송중기배우 송중기가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송중기 ’가슴에 위안부 뱃지’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송중기가 위안부 뱃지와 군함도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연합뉴스 -
’믿보황’ 황정민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황정민이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황정민 ’카리스마’배우 황정민이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위안부 뱃지한 황정민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민이 위안부 뱃지를 착용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정현 ’아름다운 미소’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이정현이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정현 ’방부제 미모’배우 이정현이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소지섭 ’완벽 수트 자태’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배우 소지섭이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인사말 전하는 소지섭배우 소지섭이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 영화 ’군함도’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편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강제 징용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