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김수현과 베드신도 소화 [포토]
김태이 기자
수정 2017-06-05 16:28
입력 2017-05-31 22:49
/
9
-
최진리 ’빠져드는 눈웃음’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패셔니스타 설리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설리 ’연기자 최진리로 불러주세요’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세젤예’ 최진리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수현, 설리 출연하는 영화 ’리얼’배우 최진리(오른쪽부터), 성동일, 김수현이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최진리, 눈 가리니 더 매력적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수현은 설리 보디가드?배우 김수현(오른쪽부터)과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 행사장에 들어서고 있다.
연합뉴스 -
세 명의 조합은? ’리얼’배우 김수현(오른쪽부터), 성동일,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영화 ’리얼’ 촬영한 김수현-최진리배우 김수현(오른쪽부터), 성동일,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최진리(설리)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린 영화 ‘리얼’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영화 ‘리얼’의 여주인공은 상상 이상의 파격적 노출신이 있어 많은 여배우들이 꺼렸지만 설리가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고, 대역 없이 김수현과의 베드신을 소화해 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