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대종상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드레스’
수정 2016-12-27 20:44
입력 2016-12-27 20:44
/
15
-
지안, 시원한 뒤태배우 지안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지안, 화려한 의상배우 지안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이태임, 밝은 미소배우 이태임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완벽한 몸매 뽐내는 이태임배우 이태임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송하윤 ’조심조심’배우 송하윤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드레스를 정리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송하윤, 빛나는 미모배우 송하윤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연수, 반전 뒤태배우 박연수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정다혜, 갈수록 예뻐지네배우 정다혜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정다혜, 우아한 드레스배우 정다혜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환희, 깜찍한 모습배우 김환희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스테파니, 블랙 여신가수 스테파니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걸크러쉬’ 이엘배우 이엘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강하나, 우아한 한복배우 강하나가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가연, 우아한 미소배우 김가연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김열, 우아한 입장배우 김열이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3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