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프로골퍼들의 화려한 변신
김태이 기자
수정 2016-12-06 20:29
입력 2016-12-06 20:29
/
20
-
박성현 뒤태도 남달라프로골퍼 박성현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플레이어에 선정되어 무대를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
붉은 드레스의 배선우프로골퍼 배선우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특별상 소감말하는 박인비프로골퍼 박인비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받아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수상소감 말하는 전인지프로골퍼 전인지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 특별상을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대상 소감 말하는 고진영프로골퍼 고진영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생애 단 한번, 신인상 받은 이정은프로골퍼 이정은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아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환하게 웃는 이승현프로골퍼 이승현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후배들에게 감사 인사하는 박세리리우올림픽 여자골프대표팀을 이끈 박세리 감독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복으로 단장한 장수연프로골퍼 장수연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성원 ’한복 잘 어울리죠?’프로골퍼 박성원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손인사하는 조윤지프로골퍼 조윤지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단아한 박지영프로골퍼 박지영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손인사하는 김민선프로골퍼 김민선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KLPGA 시상식의 주인공, 박성현-고진영-이정은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5개 부문을 휩쓴 박성현(왼쪽부터)과 대상을 받은 고진영, 신인상에 이정은이 트로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KLPGA 위너스클럽 입성한 승리의 얼굴들프로골퍼 김예진(왼쪽부터), 김해림, 박성원, 박지영, 배선우, 양채린, 이소영, 장수연, 조정민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KLPGA 위너스클럽을 수상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
위너스클럽 수상소감 말하는 김해림프로골퍼 김해림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위너스클럽 수상자를 대표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상금왕 등장’프로골퍼 박성현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상금왕을 수상, 무대 앞으로 등장하고 있다.
연합뉴스 -
특별상 수상소감 말하는 홍진주프로골퍼 홍진주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KLPGA 국내 특별상 수상자 대표로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특별상 수상소감 말하는 홍진주프로골퍼 안시현(왼쪽부터), 오지현, 이승현, 김민선, 홍진주, 조윤지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KLPGA 국내 특별상에 선정되어 홍진주 프로가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
박세리 ’전설의 손도장’리우올림픽 여자골프대표팀을 이끈 박세리 감독이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핸드프린팅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6 KLPGA 대상 시상식’이 열려 많은 프로골퍼들이 참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