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16 부산국제모터쇼’ 개막
수정 2016-06-02 17:24
입력 2016-06-02 17:24
/
24
-
포드코리아, 올-뉴 링컨 컨티넨탈 선보여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모델들이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선보이고 있다.
포드코리아 제공 -
제네시스 G80 세계 최초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대형 럭셔리 세단 G80과 G80 스포츠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제네시스 ’뉴욕 콘셉트’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콘셉트카(뉴욕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캐딜락 XT5, 국내 첫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모델들이 캐딜락 XT5를 선보이고 있다.
캐딜락 제공 -
인피니티 코리아, 준준형 신모델 Q30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가 인피니티 최초 준중형 신모델인 Q30을 선보이고 있다. 세단과 SUV이 결합된 Q30은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2.0L 가솔린 터보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결합해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
BMW, 이젠 쿼터급 모터사이클 도전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여성모델이 국내최초로 경량급 네이키드 모델인 뉴G310R을 선보이고 있다.
BMW코리아 제공 -
제네시스 G80 세계 최초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대형 럭셔리 세단 G80(가운데)과 G80 스포츠(오른쪽)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맨왼쪽은 뉴욕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뉴욕 콘셉트’.
연합뉴스 -
BMW, 2016 부산모터쇼 참가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모델들이 BMW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BMW는 그룹 100주년을 기념해 100대 한정 생산되는 ’100주년 기념 BMW 뉴 7시리즈 인디비주얼 에디션’, 고성능 뉴 M2 쿠페, 뉴 X4 M40i, 뉴 330e M 스포츠 패키지, 뉴 X5 xDrive40e 친환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특별 한정판 모델부터 고성능, 친환경차까지 모두 부산모터쇼를 통해 한국 시장에 데뷔한다.
연합뉴스 -
오픈에어링을 위한 MINI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모델들이 뉴 MINI 쿠퍼 S 컨버터블을 선보이고 있다. 30km/h 이하의 속도에서는 언제든 버튼을 눌러 소프트톱을 여닫을 수 있다. MINI 컨버터블 만의 특징인 선루프 기능은 속도와 관계 없이 작동된다.
MINI 제공 -
MINI도 이젠 젠틀하게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모델들이 뉴 MINI 쿠퍼 S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차량은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의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7.1초, 최고속도는 228km/h에 달한다.
MINI 제공 -
기아차 하이브리드 K5 PHEV 공개기아자동차가 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K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K5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K5 PHEV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기아차 K7 하이브리드 첫 공개기아자동차가 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K7 하이브리드의 외관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부산모터쇼 벤츠 오픈카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메르세데스-벤츠가 오픈카인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와 더 뉴 C클래스 카브리올레를 공개하고 있다. 배우 이서진과 오연서가 홍보모델로 나왔다.
연합뉴스 -
부산모터쇼 벤츠 오픈카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메르세데스-벤츠가 오픈카인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와 더 뉴 C클래스 카브리올레를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현대차 고성능 i20 WRC 랠리카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가 ’신형 i20’을 기반으로 개발해 올해부터 WRC 랠리에 투입한 고성능차량 ’i20 WRC 랠리카’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국내외 25개 브랜드가 모두 232대의 차량을 출품했다. 렉서스 홍보대사 배우 정우성이 친환경 하이브리드 모델(GS450h)을 소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현대차, 고성능 RM16 첫 공개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N’ 브랜드의 콘셉트카 ’RM16’를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콘셉트카인 RM16은 고용량 터보차저를 장착한 고성능 세타II 2.0 터보 GDi 개선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00마력, 최대 토크 39kgf?m의 성능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
쉐보레 카마로SS·전기차 공개한국GM이 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모터쇼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머슬카이자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범블비’ 차량으로 잘 알려진 카마로SS 6세대 모델(오른쪽)과 ’볼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2세대 모델을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르노삼성차 SUV QM6 공개’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SUV QM5의 후속모델로 신형 SUV QM6를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마세라티 브랜드 최초 SUV 공개’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마세라티가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이며 올해 4분기 국내 출시 예정인 ’르반떼’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부산모터쇼 폴크스바겐 전시장배출가스 조작 사건으로 검찰조사를 받는 폴크스바겐이 2일 ’2016 부산국제모터쇼’에 전시장을 마련, 신차를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랜드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첫 공개’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재규어 랜드로버가 럭셔리 컴팩트 SUV 컨버터블인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SUV 재규어 ’F-PACE’ 첫 공개’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재규어 랜드로버가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SUV인 재규어 ’F-PACE’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있다.
연합뉴스 -
닛산 ’친환경차 SUV’’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국내외 25개 브랜드가 모두 232대의 차량을 전시했다. 닛산이 친환경 하이브리드 SUV 올 뉴 무라노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2016 부산국제모터쇼’가 2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언론공개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국내외 25개 브랜드가 모두 232대의 차량을 출품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