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층 우아해진 김하늘
수정 2015-12-17 13:45
입력 2015-12-17 11:51
/
7
-
아름다운 배우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미소짓고 있다.
연합뉴스 -
한 층 우아해진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포즈 취하는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
질문에 답하는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
한 층 우아해진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해 사회자의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
김하늘, 아름다운 미소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미소짓고 있다.
연합뉴스 -
예비신부 김하늘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해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김하늘이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제작보고회에서 참석해 사회자의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