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틸리케호 동아시안컵 7년 만에 우승
수정 2015-08-10 11:11
입력 2015-08-10 10:23
/
10
-
트로피 들어올리는 슈틸리케 감독과 김영권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의 슈틸리케 감독과 주장 김영권이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연합뉴스 -
우리가 우승이다!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이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우승컵 들어올리는 대한민국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들이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 -
메달 살펴보는 한국선수들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들이 시상식에서 받은 메달을 살펴보고 있다.
연합뉴스 -
최우수 수비상 받은 김영권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의 김영권이 시상식에서 최우수수비상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
대한민국 우승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들이 시상식에서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 -
우리가 우승!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한국 이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연합뉴스 -
동아시안컵 최하위 일본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시상식에서 최하위를 차지한 일본 선수들이 시상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동아시안컵 3위 차지한 북한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시상식에서 3위를 차지한 북한선수들이 시상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
동아시안컵 2위 차지한 중국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시상식에서 2위를 차지한 중국선수들이 시상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