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유세 현장
수정 2012-12-17 17:18
입력 2012-12-17 00:00
/
11
-
제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이마트 앞에서 열린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유세에서 빨간옷을 입은 선거운동원들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7일 오후 화성시 반송동 개나리공원에서 유세를 마친 뒤 유세장을 떠나는 차에 올라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
제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거리에서 열린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유세에서 한 시민이 박정희 전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의 사진을 들고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이마트 앞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이마트 앞 유세에서 한 어린이에게 받은 그림을 들어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이마트 앞에서 가진 유세에서 시민들이 박 후보의 연설을 들으며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7일 오후 시흥시 신천동 삼미시장 유세에서 연설을 마친 뒤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7일 수원시 팔달구 지동시장 앞 유세를 마치고 나서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제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거리 유세에서 청년들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제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후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거리 유세에서 시민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
17일 수원시 팔달구 지동시장 앞에서 열린 새누리당 집중유세에서 유권자들이 박근혜 대선후보의 유세를 보고 있다.
연합뉴스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18대 대통령선거 이틀을 앞둔 17일 오후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이마트 앞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