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 모은 박근혜 후보
수정 2012-12-10 10:13
입력 2012-12-10 00:00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두 손을 모은채 지지 공연을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
/
6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두 손을 모은채 지지 공연을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연설을 마친 뒤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연단에 오른 참석자들과 포옹하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선거운동원들의 율동에 맞춰 손가락을 볼에 대고 환하게 웃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선거운동원들과율동을 함께 하며 밝게 웃고 있다.
연합뉴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가 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지역 대규모 합동유세에서 유권자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